부암동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부암동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 종로서 코로나19 3번째 확진자 발생…부암동 거주 74세 남성(종합)
- 뉴시스
- 해당 확진자는 종로구 부암동에 거주하고 있는 74세 남성으로 전해졌습니다. 구 관계자는 "현재 확진자는 서울대병원에 격리 수용 중인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받은공감률은 댓글 삭제로 변동된 정보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
- 종로구 코로나19 확진자 추가…부암동 거주 75세 남성
- 서울신문
- 신규 확진 환자는 부암동에 거주하는 75세(1945년생) 남성으로 현재 서울의료원에서 격리 치료 중입니다. 정부서울청사 어린이집은 이에 따라 20∼26일 1주일간 휴원한다고 학부모들에…
-
- 종로구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부암동 거주 70대 남성
- 이데일리
- 20일 종로구청에 따르면 이 환자는 전날 밤 종로구 한 이비인후과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서울대병원에 격리중입니다. 종로구 확진자 발생을 가장 먼저 알린 곳은 구가 아닌 정부서울청사 어린이집입니다. 어린이집은 전날…
-
- [속보] 서울 종로구서 추가 확진자 발생…부암동 거주 74세 남성
- 국민일보
- 이로써 종로구에서 나온 확진자는 총 3명이 됐습니다. 이 환자는 폐렴 환자로 종로구보건소의 선별진료소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종로구에서는 코로나19 감염 경로를 명확히 확인할 수 없는 29·30번째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
- 종로구서만 6번째 확진자…부암동 거주 74세 남성(종합)
- 뉴스1
- 종로구에서는 이미 지난 16~17일 2명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29번 환자의 감염원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이집이나 경로당, 다중이용시설 등에 대해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한편 대학 기숙사와 학교 주변 원룸 …
-
- 종로구 여섯 번째 신종코로나 확진자는 부암동 거주 70대 남성
- 한국일보
- 연합뉴스 20일 서울 종로구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섯 번째 확진자는 부암동에 거주하는 75세 남성으로 확인됐습니다. 병원에서 400 떨어진 정부서울청사 한빛어린이집 이용…
-
-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천천히 걷고 싶은 부암동
- 매일경제
- 옹기종기 어깨동무를 하고 자리 잡은 집들 사이로, 장독대와 봄을 기다리는 밭들이 있는 곳. 산골 마을을 연상하게 하는 서울 속 숨겨진 청정 지대이자 추억의 보물 창고, 부암동으로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예순다섯 번째 여정…
-
- [주말 본방사수] ‘그알’ 코로나와 신천지 집중 분석
- 한겨레
- 청도대남병원에서 2월 19일 국내 첫 코로나19 감염 사망자도 발생했습니다. 양준일은 지난 1월 데뷔곡 ‘리베카’로 무대에 섰습니다. 주은은 그런 엄마의 손과 발이 되어 집안일을 하고, 생계에 보탬이 되려고 아르바이트도 합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