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

g80에 대한 뉴스와 글들을 알아봤습니다.

g80에 대한 정보는 NEWS 기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제네시스 ‘3세대 G80’ 이미지 공개
    한겨레
    ‘더 올 뉴 G80’란 이름이 붙은 신형 G80는 3세대 모델입니다. 차명 ‘G80’는 제네시스(Genesis)를 상징하는 알파벳 ‘G’와 대형 차급을 뜻하는 숫자 ‘80’(에이티)를 조합한 것입니다. 3세대 G8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게 특징입니다. 실내는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조작계 등의 배치를 최적화해 운전자가 신형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 쪽 설명입니다.

  • 제네시스, G80 3세대 모델 이미지 공개…"역동적 우아함"
    조선비즈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 모델이 나왔고 2015년 제네시스가 독립 브랜드로 출범한 뒤엔 제네시스 대표 모델이 됐습니다. 크래쉬패드(계기판, 수납구 등이 포함된 부분)에는 양쪽 문과 접하는 부분까지 길게 이어진 날렵한 형태의 송풍구와 가로로 넓은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배치했습니다. 조작버튼은 운전자에게 우선 필요한 기능을 기준으로 간결하게 구성했다 센터콘솔(주 조작부)엔 돌리는 방식의 전자식 변속기(SBW)와 제네시스 통합 컨…

  • 제네시스 "신형 G80" 이미지 공개
    파이낸셜뉴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는 올해 출시된 GV80에 이어 G80에도 적용됩니다. 후면부로 갈수록 점점 낮게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 20형 신규 휠과 펜더(타이어를 덮고 있는 부분)의 볼륨감을 강조한 "애슬래틱 파워 라인", 쿼드램프와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한 트렁크 표면 등은 신형 G80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입니다. 또한 좌우로 길게 뻗은 트렁크 상단의 크롬 장식과 전동 트렁크 버튼은 제네시스 로고를 떠…

  • 제네시스, 3세대 G80 이미지 공개...출시 시기 미정
    ZDNet Korea
    지난 2013년 2세대 공개 이후 7년만에 3세대가 공개된 것입니다. 제네시스는 3세대 G80을 올해 제네바모터쇼에서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해당 행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우려로 인해 취소되면서 이미지 공개로 대체됐습니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3세대 G80은 올해 출시된 SUV GV80처럼 두 줄 형태의 ‘쿼드 램프’가 적용됐습니다. 이상엽 제네시스 디자인센터장(전무)은 “쿼드램프는 세단, SUV 등 어떤 차체에 적용하더라도 정체성이 명확하게 드러나…

  •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이미지 공개…"역동성과 우아함의 조화"
    데일리안
    이상엽 제네시스 디자인센터장(전무)은 “쿼드램프는 세단, SUV 등 어떤 차체에 적용하더라도 정체성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제네시스의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라며 “역동성과 우아함의 균형을 조율해 각 차량의 개성을 살리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을 바탕으로 제네시스만의 고급스러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는 올해 출시된 GV80에 이어 G80에도 적용되며 제네시스의 대표적인 디자인…

  • 우아함으로 돌아온 제네시스 신형 G80
    디지털타임스
    G80은 2015년 제네시스가 현대자동차로부터 독립하기 이전까지 브랜드 대표 모델을 도맡았던 만큼 "산 역사"나 다름없는 차종으로 평가받는다. 5일 제네시스는 더 올 뉴 G80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G80은 2015년 제네시스가 독립 브랜드로 출범하기 전부터 현대차 차명으로 활용됐습니다. 제네시스의 산 역사나 다름없다는 평가를 받는 이유다.

  • 제네시스, "G80" 이미지 첫 공개..."우아함과 여백의 미 강조"
    전자신문
    신형 G80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과 "두 줄" 디자인의 쿼드램프는 올해 출시된 GV80에 이어 G80에도 적용되며 제네시스의 대표적인 디자인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후륜구동 기반의 고급 세단이 갖출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비율을 구현했습니다. 쿠페와 같이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에도 불구하고 2열 헤드룸(승객의 머리 위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습니다. 크래쉬패드(계기판, 수납구 등이 포함된 부분)에는 양쪽 문과 접하는 부분까지 길게 이어진 날렵…

  • 제네시스 신형 ‘G80’... 사진만 봐도 주행성능과 승차감 기대되네
    경향신문
    긴 보닛과 트렁크 쪽으로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 짧은 트렁크 라인은 스포츠 쿠페와 같은 이미지를 줍니다. 테일램프 사이로 제네시스 영문 레터링이 가로로 길에 들어갔습니다. 매끈한 대시보드 위에 14.5인치 센터 모니터 디스플레이가 장착됐습니다. 다이얼 방식의 전자식 변속기, 터치와 필기 방식 겸용의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는 GV80과 동일합니다.

  • 한층 역동적이고 우아하게 돌아온 3세대 G80 이미지 공개
    스포츠서울
    이미지로 처음 공개된 신형 G8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알맞게 조화시켰습니다. 신형 G80는 후륜구동 기반의 고급 세단이 갖출 수 있는 가장 좋은 비율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쿠페와 같이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에도 불구하고 2열 헤드룸(승객의 머리 위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습니다. 운전자의 손이 닿는 주 조작부(Center Console)는 회전 조작 방식의 원형 전자식 변속기(SBW,…

  • [리뷰] 3세대 G80 실내, GV80과 비교해 보니
    ZDNet Korea
    GV80 스티어링 휠에는 버튼과 버튼 사이에 음량조절과 클러스터 화면 전환을 위한 레버가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3세대 G80은 주행에 필요한 원형 다이얼 대신, ‘드라이브 모드’ 버튼만이 마련됐습니다. GV80과 3세대 G80은 모두 14.5인치 크기의 와이드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와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들어간다. 디자인에 차이점은 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유사한 구조다.

  • 제네시스 “3세대 G80 이달 내 국내 시장 데뷔”
    ZDNet Korea
    하지만 해당 보도자료에는 3세대 G80의 출시 시기를 별도로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3세대 G80 실내는 GV80과 유사한 형태로 디자인됐습니다. 또 원형 변속 다이얼과 터치와 필기가 가능한 통합 컨트롤러가 장착됐습니다. 3세대 G80의 판매 가격은 출시 시기가 가까워질 때 공개될 예정입니다.

  • 확 바뀐 ‘올 뉴 G80’ 내·외관 이미지 공개… “역동적 우아함 완벽 구현”
    문화일보
    신형 G80 실제 차량은 이달 중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올 뉴 G80는 3세대 G80다. G는 제네시스(Genesis), 뒤의 숫자는 대형 차급을 각각 뜻합니다. 제네시스는 “후륜구동 기반 고급 세단이 갖출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비율을 구현했다”며 “3세대 G8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완벽하게 갖췄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네시스, "더 올 뉴 G80" 이미지 공개…"역동적 우아함"
    연합뉴스
    제네시스 대표 디자인 요소인 크레스트 그릴(방패를 연상시키는 모양 그릴)과 두 줄 쿼드램프(램프 네 개)가 최근 출시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GV80에 이어 G80에도 적용됐습니다. 실내는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크래쉬패드(계기판, 수납구 등이 포함된 부분)에는 양쪽 문과 접하는 부분까지 길게 이어진 날렵한 형태의 송풍구와 가로로 넓은 14.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배치했습니다. 조작버튼은 운…

  • 신형 제네시스 "The All-new G80" 이미지 최초 공개
    뉴스1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 모델을 거쳐 이번에 3세대 모델로 새롭게 태어났다. 후면부는 쿼드램프와 말굽(Horse shoe)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한 트렁크 표면을 통해 독창적인 인상을 표현했습니다. 신형 G80의 실내는 "여백의 미"를 바탕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추구하면서도 조작계 등의 배치를 최적화했습니다.. 크래쉬패드(계기판·수납구 등이 포함된 부분)에는 양쪽 문과 접하는 부분까지 길게 이어진 날렵한 형태의 송풍구와 가로로 넓은 …

  • 날렵·중후 ‘반전 매력’…제네시스 ‘G80 3세대’ 이미지 공개
    경향신문
    헤드램프와 차폭등, 테일램프에 채용된 ‘두 줄 LED(쿼드램프)’ 디자인은 이미 시장에 출시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V80과 비슷하게 만들어 패밀리룩을 완성했습니다. 측면부는 후륜구동 기반 프리미엄 세단의 ‘모범 답안’을 보여주는 듯하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송풍구는 대시보드 아래에 가로로 길게 배치했습니다. 다이얼 방식의 전자식 변속기, 터치와 필기 방식 겸용의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는 GV80과 동일합니다.

  • 제네시스, 신차 "올 뉴 G80" 이미지 공개
    파이낸셜뉴스
    5일 현대차에 따르면 3세대 신형 G80은 후륜구동 기반의 고급 세단으로 쿠페형 루프라인에도 불구하고 2열 헤드룸(승객의 머리 위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습니다. 후면부로 갈수록 점점 낮게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 20형 신규 휠과 펜더(타이어를 덮고 있는 부분)의 볼륨감을 강조한 "애슬래틱 파워 라인", 쿼드램프와 말굽 형태로 둥글게 음각 처리한 트렁크 표면 등은 신형 G80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입니다. 또한 좌우로 길게 뻗은 트렁크 상단의…

  • 역동적인 우아함을 담았다…현대차, 제네시스 ‘더 올 뉴 G80’ 이미지 최초 공개
    헤럴드경제
    G80은 2015년 제네시스가 독립 브랜드로 출범하기 전부터 함께한 제네시스의 대표 모델로 2008년 1세대, 2013년 2세대 모델을 거쳐 이번에 3세대 모델로 새롭게 태어났다. G80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완벽하게 갖췄습니다. 특히 쿠페와 같이 매끄럽게 떨어지는 루프라인에도 불구하고 2열 헤드룸(승객의 머리 위 공간)을 충분히 확보했습니다. 운전자의 손이 닿는 주 조작부(센터콘솔,…

  • 확 바뀐 ‘G80’ 세단인듯 쿠페인듯
    동아일보
    G80은 2015년 제네시스가 독립 브랜드로 출범하기 전부터 함께한 제네시스의 대표 모델입니다. 이번 신형 G80은 7년 만에 선보이는 3세대 모델입니다. 신차를 출시할 때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 브랜드의 차량 전체가 디자인 정체성을 공유하는 방식인 ‘패밀리 룩’ 디자인을 강조한 것입니다. 신형 G80은 후륜구동 기반의 고급 세단이지만, 쿠페처럼 차량 뒷부분이 매끄럽게 떨어지는 디자인을 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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